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6일~ 홋카이도 사요나라

by 야광몬 2013. 9. 6.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8ZLH


아따맘마 ost 오프닝곡


돌아가는날

딱히 아무것도 안하기로 했어요~~

해서



어젯밤 늦게자서 숙면~

빨리일어났다 생각했는데 아침에 부랴부랴ㅋㅋ 어쩌지 12시 비행기 출발인데

10시10분 신치토세 공항행 열차는

10분이 지나서야 출발했어요~ㅋㅋ

북해도 열차 운행이 다른일본지역보다 차질이 많네요~



자유석.., 줄을 늦게 서서 서서 갔어요



바로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사진찍어요 ㅋㅋ


신치토세공항역에서 사진도 안찍고 막 달려서 왔어요

국내선에서 국제선까지 가는데  꽤 걸어야 해요~

미리미리 갈걸ㅋㅋㅋㅋ 티켓팅 정말 아슬아슬하게 했습니다 짐붙이고 ㅋㅋ

신치토세공항역에서 (국내선)  국제선으로 가는 빌딩에

사람도 많고 식당도 많고 막 백화점같았어요

다음에 갈때는

미리와서 구경해야겠어요~



면세점 진짜작아요 ㅋㅋ



진에어~



정갈한



구름구름... 잠깐 아쉽기도 해요



비행기 이륙하는 장면도 볼 수 있네요~~



이제 비행기탈 시간이 되서 들어가기로해요~



들어가기전에 한번 찍고



또 찍고



저가항공특징

좌삼 우삼



그리고 이쁜 하늘 구경~





기내식은 빵이네요~

삿포로로 향했을때 삼각김밥이 더 좋은데~ㅋㅋㅋㅋㅋ







날씨가 흐릴 수록 하늘위에는 아름다운 구름님들









무슨구름이 괘적처럼 있길래 비행기가 지나간 자리일까요~?



그리고 같이 사진찍어주신 스튜디어스

서비스직 힘드실텐데 미소 잃지 않으시는 모습 존경스럽습니다~

특히 어떤일에도 엄청난 미소를 남겨주시는 남자 스튜디어스분

같이사진찍고 사진보내드릴려고 메일 알려드렸는데

...

공항 셔틀트레인에서

메일주소 잃어버렸다고 다시 메일 물으려 와주셨는데

아직 메일이 안왔어요

또 잃어버리신것인가요

아니면 사진이 필요없으신 것인지

아마 후자이겠지만 ㅠㅠㅋㅋ

그래도 같이사진찍어서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



2013.08.16 ~ 8.21

홋카이도 여행

좋은 추억남기고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