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5일~ 후라노 팜도미타

by 야광몬 2013. 9. 1.
반응형


Born Free - kid rock




차를 타고 팜 토미타에 도착했어요~

여기서 내리고 1시간정도 놀다가 다시 모이는 장소로~



오오 후라노 메론 둥둥 떠있어요

역시 유바리메론 이겠죠~?



파라솔에 앉아서 소프트 먹을 수있어요



경치는 이래요



드디어 후라노 명물 라벤더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 그러고보니

후라노 병우유나 포도쥬스를 더 먹고 싶었는데~



안에 들어가서 잠시 라벤더 제품도 찍어보고



립케어 였던가?



다시 나와서~




라벤더 소프트 먹어요~



냠냠

라벤더 향이 입에 가득해요 정말

근데 저는 별로

역시나 소프트를 좋아하지 않나봐요~



J양은 콘



소프트 먹고 산책로 걸어요




으 좋다좋다 날씨도 덥고





좋다좋다~ 하다가 지루해로 바뀔 수 도있어요 ㅋㅋ






역시 자연은 좋습니다

이곳저곳 팜 도미타 돌아다녀요~

아예 조사를 하지 않아서ㅋㅋ

게다가 한글 팜플렛도 귀찮아서 안읽고



연주회가 열리네요~




후라노는 전부 라벤더 장사였는데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 가격 폭락이 되서 전부 장사를 접었다고해요 

팜 도미타만 빼고 그러다 라벤더 붐이 일어나면서

대박을 쳤다고 ㅋㅋ




FARM TOMITA





멋지게 사진찍고싶은데 잘 안되용~



사루비아

옛날에 자주 따먹었는데ㅎㅎ




후라노 메론

요것도 유바리메론처럼 속이 주황색이겠죠~

그런데

컷팅 된걸로 안팔아요

젠장

파리가 꼬일정도로 맛있어보이는데 ㅋㅋ



그렇게 산책 쭈욱하다가 2층으로 올라가서




전체 풍경하나 찍고

비에이로 쓩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