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4일~ 텐구야마(天狗山) 야경을 보러가기

by 야광몬 2013. 8. 29.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rxP3t


희망(Rock ver.) - 그랜드체이스 ost


츄오버스 정류장에서

덴구야마 로프웨이 까지가는

버스시간을 안내받아요~



목이아파서 산 음료수~베리베리베리~~



버스탔어요~ 3번 정류장에서 타면되요~

아 저기맨 앞에 앉아있던 아이 돌아오는버스도 같이탔는데

그때 제가 맨앞에 앉으려는거 스틸당함..

가족끼리 온 일본인이던데

쳇 어린이라서 봐줌




그렇게 대충10~15분정도 달려요



도착!~ 모든구간 210엔 버스에요



바로 옆으로해서 올라가면 되는데

아....

여기에도 러브레터 배경지가 있었어요

미리 알고 갔었던 건데 사람들이 다 막 올라가서..

더 글라스 스튜디오 인 오타루

라고

위 지도에서 위쪽으로 가면있는데..



그나저나 이쁜 구름

머쉬룸같은 구름이~



이렇게 사람들 다 올라가길래 저도 그냥 따라갔죠 ㅋㅋ

다 일본인..



로프웨이 입구



진짜 허름한곳이에요~

정각 시작으로 각 12분마다 운행되요

내려올때도 마찬가지!~



왕복권~



뭐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있다고하는데

슬라이더가 가장 맘에드네요

그나저나 여기 벌레 엄청난..





로프웨이 올라가요~ 그런데 저 오른쪽위에 달이~

구름하고 달 엄청 멋져요





아 좋다좋아



도착!~ 바로 전망대로 올라가지않고

산책로도 있고 이런곳으로 나오면



으오오 텐구있어요

크고 아름다운 코~~



저도 만져봐요 음흉~~



다른전망대와 같이 선물가게도 있는데

허...허름해..!ㅋㅋ



아무튼 냉큼 전망대에 올라와요~



일몰 방향도 보고



좋습니다~

오타루가 참 작다고 느껴지는 순간

삿포로 모이와 야마가 더 좋은거 같지만~



전망대역시 허름해요 ㅋㅋㅋㅋ벌레가 ㅋㅋㅋ



그리고 저기가 스팟자리에요~ 난간에 카메라 설치해두고

저 끝 난간에서 사진찍었어요

나름 괜찮아요



저렇게 다들찍으시는ㅋㅋ





저 멀리 관람차..

윙베이 오타루도 보이네요~~




색보정해봤어요~










으으 점점 어둑어둑해지는데 내려가야해요~




왜냐면 텐구야마 로프웨이 버스정류장에서 19시 18분차 버스 타러 가야해요~

운하 야경이 더 보고싶었기에ㅋㅋㅋ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야경을 보러온 텐구야마~~

왼쪽은 오타루->덴구야마 까지 시간인데 짤렸네요

안내소에서 미리받고 여행동선 만드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은근히 사람이 있어요~



그래도 내려갑니다



내려오니까

멋져진 야경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