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5일~ 드디어 후라노 후라노 와인공장

by 야광몬 2013. 8. 31.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Ri1v


summer - 久石譲


홋카이도에 하코다테 다음으로 가고 싶었던

비에이 후라노


교통이 좋지않아서 어떻게 할까하다가~

카페 투어가 있길래 그걸로 하게되어요

http://cafe.naver.com/hokkaidonavi


여러 일본여행 카페에서 유명한

검은 그림자님 인솔에 후라노 비에이투어~~

덕분에 일정도 안짜고

맘편히 있었어요

일본여행에서 가이드는 처음~~



7시에 인솔장소에서 차 타고 쓩쓩




고속도로 진입중~~

고속도로 몇번 차타고 가봤지만 역시 한국보다는

느립니다

그리고 어제 늦게 잔것도 있고

일찍일어난것도 있고

꿀잠자요~



밖에 건물도 안찍고 바로 후라노 와인공장에여ㅋㅋㅋ

와인공방인지 알았는데 공장이에요



포도주 와인




깨끗한 옷으로~



와인공장에서 바라본 후라노 풍경 으 좋습니다



안에 들여다보면 뭐 요런게 있길래 그냥 찍고~



시음해봐요~

와인은 별로 ㅋㅋ

포도쥬스는 맛나요~



구매 할 수 있는곳




요게 쥬스에요

백포도하고 청포도



와인공장 밖에도 이뻐요



같이 투어하신분들~~



요기도 조그마하게 라벤더가..

다 죽어버렸지만ㅋㅋ



아예!~ 라벤더는 7월에 와야할듯



후라노 와인공장~ 자동차 두대 전부

비에이,후라노 투어 자동차에요

검은그림자,흰그림자

아침에는 코스가 같았어요~~저는 당일치기라 ㅋㅋ



다시 이동~~




아 저 멀리 2량짜리 열차 ㅋㅋ

여름에만 운행하는ㅋㅋ

어? 1량짜리도 있던거 같은데 잘못알고 찍은건가



그리고 도착한 이곳!~~

어딘지 몰라요

여기 어디죠

팜 도미타 도착하기 전인데ㅋㅋㅋㅋ




여기도 아름다워요~




날씨도 좋고 크아아아








그냥 산책 좀 했다가


팜도미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