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5일~ 비에이(켄과메리, 세븐스타)

by 야광몬 2013. 9. 1.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gy9fm


Yesterday Once More - Carpenters


비에이로 이동하기전에 점심시간이어서 

점심먹으로~



어디를 가든 있는 일본의 관람차




비에이 최고 번화가ㅋㅋ라고 해요

건물에 숫자는 건물이 만들어진 년도

사람들이 여기 구경오는데 너무 낡아서 앞에 보이는 건물들만

리모델링해서 저렇게 해두었다고~



차안에서 보니 구름이 이뻐서 찍어요



구름 굉장합니다~



도착한 여기서 밥먹어요



비에이 소바가 유명하다고 해서

따뜻한 소바 950엔이였나~?



그리고 도착한 이곳~

켄과 메리의 나무 ケンとメリーの木

역시나 CF때문에 붙여진 이름~

패치워크노 미치에 있어요~

파노라마 로드도 있고 뭐 그런데 ㅋㅋ 갔을때 당시는 잘 몰라요~~

가이드투어에서의 문제는 역시

가고자 할 지역 공부 안하면 멀뚱멀뚱ㅋㅋㅋ



저 멀리 구름색깔이 좋아서 찍어봐요~



뭔가 외로워보이기도 하네요

포플러 나무이구요



같이 가이드 한 분들~~



모두 인증샷~~ 결국 남는건 사진에요




오늘도 날씨가 좋지는 못해요~ㅋㅋ

그래도 나름 느낌있다고 생각을 해야죠




무슨 밭이였더라 ㅋㅋㅋㅋㅋㅋ?감자? 밀?ㅋㅋ




다시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비가와요~~

역시 5일내내 비가 안온적이 없구뇽~~



앗?여기는?? 세븐스타인가~?



세븐스타 나무 セブンスターの木 는 여기 뒤에서 이렇게 찍어야 해요~ㅋㅋ



도로와같이 찍으면 멋나요~ 비때문에 토사물이 좀 있지만~ 구름도 흐림반 맑음반



다른 방향을 보면~

저 멀리 한개에 나무가 멋져요~ 저것도 이름이 있는건가? 뭐죠~?




다시 한번 찍어봐요





구름이 좋아서~ 근데 뭐였드라 ㅋㅋㅋㅋ




아름다와



우정 :)



그리고 세븐스타 나무로 가는 길이 요기~



비가 조금씩 내려서 ㅋㅋ후라노 유명한것들 토마토 메론 감자 끝에는 뭐지



세븐스타 나무~



걸어온 길





세븐스타의 나무

여기가 뷰포인트에요

요 간판있는데에서 다 사진을 찍으면되요 ㅋㅋ

괜히 여기에 안내간판이 있는게 아닌듯~~



별거 없어보이기도 하지만



빡센일정의 투어이기에 이정도만 사진을 찍고

다음 나무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