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5일~ 비에이(철학의나무,아오이이케,흰 수염 폭포)

by 야광몬 2013. 9. 3.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aMIcX


Ben - Michael Jackson



철학의 나무 哲学の木 를 보러왔어요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안내판~



여기도 표지판

사람을향해 촬영하지 말라는것~

여기 땅 주인 농부가 하도 사람들이 자기 농작물 밝으면서

들어오고 멋진사진에 대한 욕심때문에 농작 중인 사람과 함께 사진을

하도 많이 담아서

농부님이 화가났다고 해요~



해서

철학의 나무 기둥에

빨간 표시로 X를 그려두었다고 해요

땅주인은 나무를 잘라 버린다고 하고 비에이에서는 극구 말리는 중이라고 해요~



비에이투어중 이 나무가 가장 멋진거 같아요~

이렇게 멋진나무가 관광객때문에 사라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우리나라에서는 소지섭이

소니 알파 CF로 유명한 지역

그때는 눈오는 지역을 걸어갔었는데

허락받고 찍은거겠죠~?ㅋㅋ



가운데로 놓고 찍어보기도 해요



크 역시 멋집니다



좋다 구름도 멋져요



여기서 이렇게 보면 사람이 갸우뚱? 생각하는것 처럼 보인다고 붙여진 이름이라는데

글쎄요 어떻게 봐야 그렇게 보이는거지?~



그리고 잠시 이동한 이곳



미사토명수 美郷名水

미사토메이스이~

명물? 말그대로 물ㅋㅋ

미사토는 마을이름이고 아무튼 유명한 약수물이라고해요~

페트병으로 담아갔습니다

시원해요



물레방아



갓파갓파~



귀여운 갓파도 있어요 ㅋㅋㅋㅋ

관광지는 아니고 아는사람만 찾아오는 곳이라고..



그리고 바로 쓩쓩 가이드차는 아오이 이케 青い池 로 향했어요~

비에이 시로카네 마을에 속해있는곳~~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는 이곳은 맥OS 배경화면 사진으로도 선정되기도 했어요

연못이 정말 푸른색이에요~완전 신비로운색깔!~~~ㅋㅋ기대한곳이에요 

원인은

제방 댐공사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 되면서 댐공사도 멈추어졌다고 하네요~? 

그런데 위키디피아에서는 옛날에 완공했다고하는데 잘 모르곘습니다만 아무튼 인공적으로 생긴 연못입니다.

아무튼 시로카네 온천의 흰수염 폭포에 알루미늄이 포함된 물이 흘러 비에이강 물과 섞이면서

콜로이드입자 더 해져 신비로운 색깔이 되었다고~



오오오오 뭔가 푸르딩딩합니다



나무들은 다 죽어버렸어요 ㅠㅠ





이야..근데..색이 뭔가 사진으로 본것보다 별로에요~?

그게 비가 많이와서 흙탕물이 섞여서 그래요

아오이이케 또한 날씨운이 좋아야겠어요



그래도 풍경은 좋습니다



그래도 산책로 처럼 쭈욱 돌면서 보기 좋은 광경이에요~



사진사 중심으로 리뷰에 퍼지다가 

언제부터 아오이 이케라고 불리게 되었고

관광지로 되어버린 이곳



아이러니 합니다~



아래쪽 쓰러진 나무하고 이렇게 찍는사진이 좋은 구도라고 어디서 봄ㅋㅋ





여기 가운데에서 사진찍으면 되요~




아오이 이케가 아니라

미도리 이케입니다



푸른연못 ㄴㄴ 초록연못 ㅠㅠㅋㅋㅋㅋㅋㅋ



끝에부분에 다왔네요~



제방댐 다 흙탕물이에요 원래 여기도 푸르딩딩인데~~



흑흑





돌아가면서 몇번 더 찍었어요~



웨딩촬영 오신분도 있네요




그리고

시로가네 온천 부근 흰 수염 폭포 白ひげの滝(시라히게노 타키)를 보러 이동



경치 좋습니다 요 밑에는 바로 아오이 이케를 푸르스름하게 만든 비에이까지 흐르는

강물이 있는데

여기도 당연히 아름다운색깔이겠죠~?



는 흙탕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흰 수염 폭포... 여기도 멋진데 ㅋㅋㅋㅋㅋㅋ

흙 수염 폭포가 되버린ㅋㅋ



....




뭐 어찌겠습니까~~


이제 검은그림자 투어의 마지막 대설산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