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4일~ 메르헨 교차로까지 걷자

by 야광몬 2013. 8. 28.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Mocm


Speak Now - Taylor Swift



롯카테이가 나왔어요~

메르헨교차로가 가깝다는거에요~



들어갈꺼에요



소프트크림~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곳~



바로2층으로 올라왔어요~ 슈크림있어요

카라멜도있고~

근데 슈크림살껄 그랬어요



바로 롯카테이에 온 이유는 이것때문에 ㅋㅋ



왠지 근사해서 와봤지만 여기도 역시 작아요~~흐흐



그리고 아즈키소프트!!~

팥좋아해요 그래서 저거 먹을려고 온거에요~

가운데 내가 산 카라멜ㅋㅋ

뭔가 딱딱하면서도 사탕같아요ㅋㅋ



일단 1층이 보이는곳에 앉아서~~

근데 역시나 소프트하고 저하고는 안맞아요

다 맛이 비슷비슷

그냥그래요 ~~



요런식으로 되어있는 롯카테이ㅋㅋ

건너편 의자에 앉는게 더 좋을듯해요



...



손님들 많이 들어오네요~~

대충 땀도 식히다가 1층으로 가요



베비초콜렛~?



하트모양~~귀여운 통에 담겨있어요



그냥 전체적인 매장을 찍고 나와요~~

으 ㅋㅋㅋ가기전에는 스윗 브랜드 전부 다 가면서

다 사야지 했는데

단거 한입만 베어물면

그닥~~~~



옆에있는 LeTAO 르타오 본점에 가기로해요~

여기에 전망대가 있어서요~~ㅋㅋ

검색해보니까

오타루에 르타오 5개 였네요~

각각 매장마다 컨셉이 다르다고 하네요~~

으 몰랐다~~

오타루 스위츠브랜드 노리시는분들은

르타오 5개 매장만 들리시면 될것같습니다!~~



치즈케익만드는 중일까요~?



우오오오 과일들 맛나보여



본점은 르타오 카페 2층에 있어요



하지만 저는 위처럼 메르헨 교차로 전망을 볼 수 있는곳으로~



오오 바로 바다가 보이고~



이쪽도~



요기도~



오르골당 저 뒤쪽으로는 이제 별거 없네요~

여기까지가 오타루 사카이마치->메르헨교차로 코스 끝



수많은 카페들과 악세사리집들과 사람들



초점이 또 나갔어..






내가 걸어온 사카이마치 도리

정갈하니 기분좋아요~

이제 내려가요



2층 카페 정말 붐벼요~ 다들 줄서고 대기중인~~ㅋㅋ



메르헨 교차로 명물컷ㅋㅋ

오타루 오르골당 본점과 함께



크기가 어마어마한 오르골당

당연히 이곳은 들어가보기로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