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3일~ 오늘도 새벽4시에

by 야광몬 2013. 8. 26.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18DlK


Fuck you - Lily allen



삿포로역 호텔이 아니니 오늘은 삿포로역까지 지하철을 타요



날씨는 구려요 저 멀리 그리운 그레이스리 호텔ㅋㅋ

자 그럼 오늘 하코다테 갈 수 있는것인가!!



젠장ㅋㅋㅋㅋㅋ못가욬ㅋㅋㅋㅋ

당일치기하려면 12시간걸릴듯ㅋㅋㅋㅋ



어제처럼 붐비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이 많네요~




그냥 할 것없어서 찍어봤어요~

오늘도 환승시스템으로 하코다테에 가는ㅋㅋ



삿포로역에 홋카이도산 판매하는 가게 있어서 들어가봐요



홋카이도산 보리

맛있겠다~

항상 이런 사진보면 먹고싶었는데 왜 안산거지?



그리고 요건 하나사요 ㅋㅋ

메론인지 알고 샀는데

먹어보니까 오잉?

야채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사요~

짱 맛나요 요거 ㅋㅋㅋ



오늘은 주저없이 바로 호텔로 돌아갑니다

오늘도 새벽4시 반쯔음 일어났으니까



아마쨩이 홋카이도 로케지인가? 역 곳곳에 붙어있네요



아무튼 호텔에 도착해서 바로 조식을 먹어요

이쪽은 매일바뀌는 매뉴

맛있어요




아침에 요구르트니 뭐니 대충 편의점에서 산거 먹어서

조촐한 나의 아침~~

조식시간에는 음료수도 무료에요



여기 호텔은 일본인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엘레베이터가 하나밖에없어서 좀 느리지만ㅋㅋ


그리고 저는 체크아웃시간 10시까지 잠 자기로해요

Zzz...



어느덧 금방 10시가 되고 호텔을 나오니까 날씨 꾸릿꾸릿




호텔쪽 역 7번 출구 앞에있던 건물인데 도대체 무슨건물인지~



아무튼 지하철을 타고 다시 삿포로로~



저멀리 츠마부키 사토시ㅋㅋ

삿포로역은 정말 길찾기 쉬운거같아요

여태껏 다닌 일본도시 중 가장 심플하고 좋아요~



으아아 수학여행인것인가~

청춘이네



음식과 관광 정보관 한번 찍어봤어요

-> 표시된 홋카이도 도산코프라자가 음식팔고 그랬던 곳인가.. 기억이 안나요



지하상가로 가봐요 10시 조금 넘어서 다 오픈준비중~



그러다 발견한 요기!~

과즙공방 카린

果汁工房 karin

넘넘 맛있어 보이는 생과일 쥬스라 시간도 떼울 겸 와요



베리베리 믹스 쥬스~~ 큰 싸이즈

우잉 맛없어 ㅋㅋ

맛없다기 보단

씨가 너무 씹혀요 ㅋㅋㅋ



여기 주 매뉴는 메론인거 같아요~?

저거 먹을껄~~했는데


어떤 아자씨가 저거 시키고 몇모금 마시다 그냥 버리신ㅋㅋㅋㅋㅋ


근데 왜 삿포로역에 다시 왔냐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