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1일~ 삿포로 라멘명물 이치류안(一粒庵)

by 야광몬 2013. 8. 24.
반응형



삿포로역에 나와서 미리 알아봤던

삿포로의 명물!~ 미소라멘 이치류우안을 알아봤어요

역 근처길래 바로 가요~



토호센 삿포로역에서 바로~! 호쿠렌빌딩 지하1층이에요



그냥 대충 걷다보면 간판이 나오길래쉽게 찾았어요~



일본 타베로그 09년도에 상장을 받은ㅋㅋ

기대됩니다

그런데 대기시간이 20분정도~



아무튼 먹어요 라멘 매뉴밖에 없고 술만 팔아요 다른것 안파네요~

이날 술 시킨사람이 없었던ㅋㅋ

저기 빨간옷 입으신 직원분 이뻐요~ 완전



이 가게의 오스스메였던 힘나는 미소 라멘(元気のでるみそラーメン)

문제는 DX사이즈였고

가게시간 문닫는 9시에 임박해서 눈치보느라 빨리먹느라 데였어요~

아니 그것보다 영업정리할때 나 혼자 가게에서 먹었지만ㅋㅋ

게다가 

위에 있던 여직원분이 정말 DX사이즈로 괜찮냐고 물어봤었는데

종일 밥을 안먹어서 괜찮았을지 싶었는데

전혀 ㅋㅋ너무많아요

그냥 직원추천되로 작은걸 할껄...


맛은요? 삿포로라멘은 좀 굵어서 저는 별로



이 남자직원분도 엄청 잘생겼어요

선남선녀 커플일까나?



가게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찍으라고 ㅋㅋ

엄청 작은가게에요

원래 라멘요코초에 있다가 이전을 했다고 하네요~~



상장찍을려고했는데 어디갔지? 아무튼 잘먹었어요~~



어느덧 9시30분



오늘 하루는 이만 마감하자 하고 바로 근처 그레이스리 호텔로  고고



로비층에 올라가서 자판기구경




밖을 보니 역앞에 맥주축제가 붐비길래



으잌 내려옴ㅋㅋㅋ



엄청 붐벼요 다들 담배한대씩 펴주고~~



삿포로니까 삿포로맥주 축제 ㅋㅋ



엄청 붐비네요 내일이 휴일이라 ㅋㅋㅋ

맥주 안먹으니까 그냥 편의점가요~





삿포로에서만 한정! 삿포로 클래식ㅋㅋ 다른맥주는 살 필요 없어요



역시 일본틱한 것들 좋네요^^

대충 사고 호텔로~

내일은 하코다테 첫차니까 빨리 자야지~



아 그리고 호텔에 요긴했던

핸드폰 충전기 ㅋㅋㅋ 따로 밧터리 잭이없어도 이렇게 침대옆에 달려있어요~

충천속도는 더디지만 좋아요~



요렇게 여러 기기를 사용가능한ㅋㅋ

삼성은 끼우면 되구요~



에이쨔응ㅠㅠ 선물과 내일아침 요구르트하고 쥬스하고

호로요이~~



시로이코이비토~~ㅋㅋ 저는별루 ..ㅋㅋ




삿포로 마루야마 동물원

x

시로쿠마 가루칸 만쥬? 팥들어있어요

엄청 부드러운 이거 맛있어요

고마워요 에이쨩 흑흑흐흐규



좋아하는 배우 시다 미다리 나오는 TV보면서 룰루랄라 잠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