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홋카이도

2일~ 삿포로 테레비탑 +스프카레 라비(운수 좋은 날)

by 야광몬 2013. 8. 25.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EjSuV
Banana Pancakes - Jack Johnson



호텔에서 다섯시 까지 잔거 같아요

대충 준비하고 


오도리역에서 바로 내리면 갈 수 있어요~


삿포로 TV타워

혹은

삿포로 테레비 타워

삿포로 TV탑 등등

여러가지 이름이라 부르긴하는데~ㅋㅋ



도착!~ 했습니다




타워밑에서도 축제중이네요 ㅋㅋ

삿포로 클래식맥주 축제~ 좋다 ㅋㅋ

양고기냄새가ㅋㅋㅋㅋ



25.5도네요



저는 바로 들어가지 않아요

로션 loppi기계를 이용하면

700엔의 입장권을

450엔에 입장권을 살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

저기 멀리 로션편의점이 다행히 있네요 가봐요~

비가 왔지마뉴ㅠ



.....안되욬ㅋㅋㅋㅋㅋ

숫자눌르고 뭐하고 하면 금방이라는데 안되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 불러서 했는데도

안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해

알고 보니까

프로모션이였어요

450엔에 구매했다는 블로그글들 써진 날자보니까

2009년도 ㅋㅋㅋ

옛날 프로모션이에요 ㅋㅋ

아..젠장

에이쨔응이 챙겨준 10%할인티켓 호텔에 두고왔는데..

정보관에도 있었는데

그냥 필요없었는데...



아..젠장 ㅋㅋ결국 700엔에 구입ㅋㅋㅋㅋㅋㅋㅋ

비도 조금 맞고 ㅠㅠ

두 뺨에는 또르르르르

오늘 운수가 아주 좋아요 ㅋㅋ



엘리베이터 올라가면서 으악!~



오도리 공원이 좋네요



올라와서 찍어요~

나고야의 나고야 테레비탑과 비슷한 풍경~






지금 비가 내리는 중이라서...ㅋㅋ

게다가 또 매직아워를 못봤네요

일몰을 봐야 진정한 야경인데..



앞에는 계속 축제하고있네요~ 어제도 했었는데 ㅎㅎ




그냥 계속 한바퀴 돌면서 찍어요~

JR타워 보다는 별루지만

야경을 좋아하니까~~





삿포로 TV타워 내부




관광객분들 대부분

야경보다는 캐릭터를 더 많이 구경하더라구요 ㅋㅋ



삿포로 테레비타워 오지상~

음흉하게 생겼어 ㅋㅋ



원피스는 어딜가나ㅋㅋ



아이고 내려가자 ㅋㅋ

꽤 오래있었는데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비도 오고 그래서



1층 내려오면

엘레베이터 올라가기전에 DSLR로 찍은 사진을

구매할꺼냐고 물어봐요 ㅋㅋ

완전 이상하게 나와서 구매 안해요 ㅋㅋ

상품숍들도 그냥패스~~



다시 삿포로역으로 왔지요~~

다시 음식과 관광 정보관으로 가요~

한국분 직원한테 음식점 추천도 받고

같이 사진찍어요~

한국말 들어서 기분 좋아요

당황했지만ㅋㅋ



퇴근시간인데도 천천히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꿀꿀한 마음이 다 풀린ㅋㅋ



아무튼 추천받은 음식점으로 가요~

바로 이스타 10층!~ 라멘삿포로!!~



들어가요~~는 뻥이고 ㅋㅋ



스프카레 추천 받았어요 ㅋㅋ제가 먹고 싶었거든요

라비~



귀여운 이랏샤이마세~



이렇게 대기명단을 적어두어야해요 ㅋㅋ



붐비는 매장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스스메를 시켰어요



근데 엄청 맛있어요!~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라비짱짱 추천해줘서 감사해요 ㅋㅋ

진짜 브로콜리안에 스프가 스며들어있는데

크아아아아아

짱짱

게다가 쿠폰까지 챙겨주셔서

후식 아이스까지 잘먹었음 ㅠㅠ

잘 먹는것만으로 행복해지는ㅋㅋ

이걸로 좋지 않은가?

하코다테에 가지 못해도~


하지만 예약은 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

당일치기라도 하코다테에 있고 싶어서 ㅠㅠ

럭키삐에로라도 먹고 싶어서 ㅋㅋ

다행히

미도리노 마도구치에서

삿포로출발 첫차와

하코다테출발 막차

예약했고



호텔로 돌아가는 지하철을 타요~



편의점에서 왼쪽에있는 삿포로?홋카이도의 우유로만든

소프트아이스크림 사구



도토루 커피는 안샀는데

저기 여자가 넘 이뻐서

찍어봤어요

내스타일이구나~~



ㅋㅋㅋ맛없어 ㅋㅋ

포카리스는 하늘색도있었는데

제가 머문 호텔엔 파랑색만 있어서 ㅠㅠ

그리고

소프트 아이스는 맛없어!~ㅋㅋㅋ

그렇게 대충대충

우울하면서도 좋은기분으로

잠들어요~



오늘 수고해준

도니치카 1일권

주말에만 사용가능해요~~


과연 내일은 하코다테에 갈 수 있으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