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8 오키나와

5-1 오키나와 남부 카페 하마베노차야 浜辺の茶屋 / 카페 후주 CAFE 風樹

by 야광몬 2019. 1. 1.
반응형

오키나와 남부


바다가 보이는 카페로 유명합니다


주로 바닷가 주변에


카페들이 즐비하고 있죠.


그러니 저도 남부로 향해야겠죠?


먼저 유명한


하마베노차야 (浜辺の茶屋)


직역하면


해변가 찻집이군요?





나하에서 여기까지 달려옵니다


주차팁을 주자면, 네비게이션이 안내하는곳에서 멈추는곳은 조금 걸어야합니다.


자동차로 조금 더 직진하면 카페 앞

(정확히 말하면 뒷편)


주차할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왔습니다


자리요?


창가자리입니다 럭키입니다


열리는 창문 창가에는 6명인가 앉을 수 있습니다




구도를 맞추지못하겠습니다 



그냥 바다나 찍어야징


근데 물이 다 빠져버렸네요 아이고



그래도 뭔가 수평성을 바라보는게 참 좋군요?



물이 빠진 갯벌 보는것도 나쁘지않아요


큰 바위들이 남아있기도합니다



여기의 베스트매뉴입니다.


네 맞습니다 비쥬얼 때문에 시킨



아름답습니다(쥬스에요)



왼편도 바라봐주고



좋아요



근데 왜 저 돌멩이 하나만 남아있을까요



맛있는 토스트 까지 나왔습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곘습니다



아무것도없는, 버터, 잼

3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창문이 열려있는데 덥지않았어요


햇빛도 들어오지 않았다는것



밑에서도 운영을 하나봐요

아니면 테이크아웃자리인가?



다 먹고 밑으로 내려와서 풍경을 찍습니다



오키나와 바다 좋습니다


정말 깨끗한 자연입니다



뭔가 하트바위같기도하고..



외딴 돌멩이 바위 가까이서 보니 꽤 큽니다



갈매기들의 친구와 바위



나무도 이렇게 자라고 있습니다


바닷가에서 온갖 풍파를 견뎌온 뿌리



웅장합니다


지금보니 옆에 건물이 또 있네요 무슨카페인가 저기는...


아니면 주택인가?



풍경 삼매경



물이 들어온다면 어디까지 들어올까요



바위



제목: 오키나와 남부 나무와 바위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고 다음코스로 향합니다.



올라오는길에 냥이가 쉬고있네요.


하마베노차야. 점심시간에 가면 기다릴수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여기 계단내려가기전 옆쪽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이제 남부 카페 투어니 한군대 더 가보도록합니다!




카페 후주 CAFE 風樹입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라는 뜻이군요?



하나메노차야에서 이동합니다 차로는 가까운편



여기입니다





워..카페가 숲같습니다



가게도 뭔가 나무로 된 집입니다



건너편에 노출콘크리트 주택? 건물?이있어서 이뻐서 찍어봣습니다



옛날에 이런사진 많이찍었는데 요즘은 안찍네요



오우 들어오니까 절경이네요


지도에서 눈치채셨지만 약간 언덕에있습니다



밖에 나갈 수 도 있어요



네 파라솔자리도 있는데

더워요

그리고 거미줄이...크흡..무서워



여기도 바다가 참 잘보입니다.


지도상에는 엥? 여기서 바다가 보일까 했는데


태평양이 딱!



사색에 잠기는군요




오른편 도로에 가끔 차가 지나가는거 보면


아 저사람들도 여행자겠지


라고 생각합니다



커헉..그러고 보니


음식사진이 어디갔지...?


여기선 간단한 식사를 했습니다만..


음식사진이 증발해 버렸네요...


가게 내부는 2층으로 되어있었어요.


안에 테이블도 있고 그렇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