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9 미야자키

4일-미야자키 시내 드럭스토어 그리고 야식투어2탄

by 야광몬 2019. 5. 2.
반응형


오구라에서 나와서 큰길쪽으로 갑니다




백화점도 있습니다

스벅



미야자키의 밤거리



미야자키 역 건너편 근처에 있던 맨션



코스모스 면세를 하지못해

미야자키역 근처에 드럭스토어가 있어서 가기로합니다

미리검색해서 면세한다는걸 알아냈죠



미야자키역



미야자키 건너편 파출소



헬스장도있구요



여기입니다

미야자키 드럭스토어 모리



꽤 여러가지있군요



산토리 2.7리터 ㅋㅋ4리터짜리도 있던데(코스모스에서)



고베?



이로하스 모모 1.555리터 짜리도 있다니ㅋㅋ



전 가글을 좋아합니다



신기한게 키레이키레이도 가글이있네요?ㅋㅋ



이시하라 사토미



먹을려다가 참은

캬베츠타로




드럭스토어에서 쇼핑끝내고 번화가로 왔습니다


오늘의 목적은


또 카마아게 우동입니다


이전 포스팅한 토가쿠시와 


다른유명한 본점입니다





카마아게 우동 오다마키 본점 (釜揚げうどん 織田薪 本店)




간판



오다마키




오다마키는 푸르스름한 빛깔의 스프입니다

(파가 많다는뜻)



잘먹겠습니다

맛 괜찮습니다



오오 건너편에

원조 니쿠마키혼포가 있네요

발상점이라?

미야자키 니쿠마키의 원조인가봐요?



밥을 고기에 싼것입니다



매뉴는 이렇게 ㅋㅋ

맛은 고기주먹밥맛 짭조름~


먹으면서 돌아갑니다


아직끝난게 아닙니다


미야자키 도미인호텔 근처 꼬치집을 가봅니다



串焼 KIDEN




대충 좋아하는것만 시키고 먹고

4일차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