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9 미야자키

4일-미야자키 명물 치킨난반 오구라 본점(おぐら本店)

by 야광몬 2019. 5. 1.
반응형



렌트카를 반납했습니다.

ic카드도 대여했기때문에

고속도로 쓴 비용까지 내고왔습니다

타카치호를 다녀왔잖아요 (왕복5천엔정도)



내 바젯토렌트카 저기에요





렌트카는 미야자키역 근처에있었죠

렌트카 주위에서 바라보는 건너편



신호등

하늘도 예쁘다



자전거



주차장



건너편 상가거리로 왔습니다



여기 아기자기한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아요

대부분

미야자키 번화가, 미야자키역 근처 여기가 상점 많다고 했엇죠?

네 맞습니다



미야자키도 공사를 꾸준히 합니다



무슨건물이 생길지



하늘이 예쁩니다



요 가게도 무슨가게인지궁금해지네요



상점가 말고 큰길로 나왔어요



뒷쪽(역방향)도 찍어주고




가로수를 조성해서 여기도 꽤 이쁘잖아?



걷다보니 상점가 까지왔네요

오구라 가는길인데 ㅋㅋ



첫날 여기 근처에서 옛추억 문방구에 들렀던 기억이 ㅋㅋ

네 호텔근처 번화가랑 역근처에서 걸어오면 만나게되어있죠




오구라 본점



드디어 오구라 본점 도착



오오오 치킨난반입니다

맛있습니다

첫날 먹은 치킨난반도 맛있지만

이집이 뭔가 더 일본스타일 양식화 한 느낌 팍팍



돈카츠도 시켜봤습니다

역시나 양식스타일 돈카츠



카레매니아로서 카레라이스도 있길래

"혹시 카레 루만 파는것도 가능하신가요?"

물으니 가능해서

주문한 카레입니다

고기가 크게 들어가있고

아주좋아요




오구라 창가에서 바라본 오구라 근처 식당



오구라의본점 치킨난반ㅋㅋ

가게가 정말 골목가게 느낌



자자 이제 저녁은 먹었고~

다른 선수 입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