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2 후쿠오카

세번8:다시 한번, 츠바메노모리 히로바에서 야경

by 야광몬 2012. 11. 7.
반응형


고쿠라역에 도착했다~

이제 하카타로 가야한다~



고쿠라에서 특급소닉 44호 17:05를 타고가요

하카타에는 17:47 도착이에요 시간을 미리알아왔거든요


맞아요~고쿠라,모지코일정은 돌아가는 열차 지정석 예약은 해두지 않았어요

조금 자유롭게 하려는일정이였는데

생각보다 오바가 되었어요

고쿠라역에서 지정석예약하려는 시간도 부족해요

해서

그냥 자유석을 타고가요



자유석줄 옆에는 이렇게 자판기있어요



자유석탔어요

다행히 자리 넉넉했어요~



해가 다 지어 가고있어요

아~ 야경봐야하는데 라며 생각해요

그래서 일정 변경!~

원래일정은

하카타역에서 버스타고 무료전망대인 니시전망대를 가려고했는데

버스타고 또 시간이 지나면

석양지는걸 보지못할꺼같아서

첫날 발견하지못했던

하카타역에서 바로, 츠바메노모리 히로바에서

야경을 보기로~



그렇게 석양은지고



슬슬 하카타역에 도착해요~



하카타역 도착하자마자

허겁지겁 빨리 옥상으로 올라왔는데

럭키에요~

아직 빨간빛이 남아있어요

히히히

아름다와라

나도 같이구경해요

폰카로 찍었다



옆으로 가보니

멀리

후쿠오카타워도 보여요~



흑흑 뭔가 기뻐요



저기는 후쿠오카항구네요~



그렇게 야경을즐겨요~



석양 구름

반짝반짝 자동차들 이쁘다





헤헤~

첫날 발견하지못해서 이렇게

다시와서 야경을 찍게된

츠바메노모리 히로바



역시 둘이서 봐야 이쁜가요


이왕이렇게 된거

일정에 없던

캐널시티도 가보기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