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오사카

청수사(기요미즈데라)+기온 그리고 마지막날 밤

by 야광몬 2013. 11. 21.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4Dhz

Gotta Be Somebody - Nickelback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기요미즈데라 올라가는길이에요~



스냅스냅 정갈한 길거리



좋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요미즈데라 오오

다시보니

다시와서 사진찍을때 잘찍을려고 했는데

참.. 잘 못찍어서

친구카메라의 사진으로



예아



연인



뭔데 줄 서있어요?



물이에요 뭘까나



다른곳에 더 많이 있어요~



외국인 관광객 엄청많은 교토~



입장료를 내고 드디어 들어와요~



교토타워와~ 관광



교토타워에는 못가봤네요 가보고싶은곳인데 



청수사의 전설 3물  3대장ㅋㅋ



예전에는 못본곳인데 드디어 찾았습니다

드디어 찾았는데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크..



이 구도가 좋습니다

교토타워와 청수사



기요미즈데라만



ㅎㅎ



저 멀ㄹㅣ 기요미즈데라가



하지만 요것도 마셔야해요 관광객은



올라왔던곳은 여기가아니니 이제 이쪽으로 걸어서 내려가기



그냥찍어봤어요 ㅋㅋ

매장사진이 이것밖에없네요

맞아요

매장말고 내모습같은것만 찍엇으니까요



그리고 역시 걸어서

기온으로 가는 코스는

산넨자카 니넨자카죠 ㅋㅋㅋ



스냅스냅



유명한 그 요지야



역시 교토의 정갈한 길입니다~



넘어지면 2년안에 안좋은일이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뻐요 다들 인증샷하시길



그리고 하염없이 기온으로 걸어갑니다

뚝떨어진 해 어두워진 교토거리



네 맞아요 기온이에요!



어둑어둑



기온거리로 가야지~



드디어 온~



혼다



4년전에는 못찾았던곳

크아 

이곳입니다~~



밤에는 삼각대가 필요한 카메라라

이렇게 나왔지만

실제로 멋있는 거리



게이코?집이였던

교토에 게이코가 총 ..300명이라고 했나

마이코말구요~

택시가 자주 지나가는데

금방금방 가게로 관광객을 피해서 들어가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찍고 놀다가 오사카로

 


바로 돌아왔슴닼ㅋㅋㅋ



도톤도리에 왔어요



미노미야~ㅋㅋ 파스



스시집 찾는중~




찾았어요 이치바 스시~

시장스시

체인점이에요



이게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



매뉴판



게살~



잘 먹었습니다.



그렇게

오사카 마지막 밤이 지나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