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오사카

네자메야(祢ざめ家)1592년 오픈한 우나기동~

by 야광몬 2013. 11. 17.
반응형


후시미이나리에서 나와서 점심으로 우나기동 먹으려해요~



레슬링~ 길을 잘못찾아서 ㅋㅋ



후시미이나리 옆으로 빠져나오는곳에 바로있었더라구요~

나올때는 이쪽으로 해서 나오는걸 추천~



ㅋㅋ그것도 모르고 그냥 쭈욱 걷고있는중~



노출콘크리트



찾았쎠요~ 네자메야~

1592년에 창업한 장어덮밥 전문집!



바로 주문합니다~



우후후후~

맛나게먹어요~



생맥주도~ 이거먹고 취했습니다



밖에 나오면 따로 장어를 파는 할매~ 다른 리뷰에서도 나온 할매~



우리가 나오니 사람들이 줄을썼다~

가게안 사진을 못찍었네요 조그마한 곳이에요~

2층도있지만



교토의 택시



오전코스는 끝났으니 다시 이나리역~



교토역에서 내리니 엄청난 인파가~



오랜만에 다시오는 교토역입니다



좋습니다 교토



일단 역안 관광안내소를 가서



교토 1일 버스티켓을 사기로했어요~

간사이쓰루패스가 아니기에...

결과적으로는 1번 덜타서 손해를 봤지만ㅋㅋㅋㅋㅋ

여기 안내원분들 한국말도 하고 그랬어요~ 친절친절



교토역 바로 버스정류장~ 은각사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탑승



은각사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니

뭐하니..






교토가 좋은점은 뭔가 정화되는 느낌

여러 신사들이 있었지만

시간상 긴카쿠지

은각사만 가기로해요~



후시미이나리보다 관광객이 많이보입니다



야구부 중학생들

훈련하고 있더라구요

보니까 근처에 중학교가 있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