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오사카

오사카 만박!

by 야광몬 2013. 11. 9.
반응형


ハルニレ - keyco



아침은 호텔1층 바로연결되있는 식당에서~



그동안 비즈니스호텔에 머물면서 1000엔 뷔페였지만 530엔 간단한 아침식사 넘좋아요~

우헤헤헤헤헤

미소지루 짱짱



양식도있습니다 냠냠 다먹고



일단 신오사카역에서~



대충 만박으로 가면됩니다요~



모노레일을 타고 오사카 만박공원에 가요



친절한 이정표를 봅시다~



내사랑 모스버거 ㅠㅠ흐규



모노레일 도착!~ 했습니다 ㅋㅋㅋ

모노레일역이지만




고속도로로 향하는것같더라구요



안전하게 모셔주세요



아아 드디어 보이는 저 조형물ㅋㅋㅋ 저거 하나때문에 오사카 만박에 온것입니다요



만박기념공원역 안내 지도

공원 상당히 넓어요~ 오사카엑스포니까요




바로 고속도로IC더라구요




코카콜라 협찬도있는 일본의 모노레일?



자연문화원



삼삼오오 도시락들고 산책하러온 사람들~



자판기에서 사면되요



500엔 짜리도있지만 250엔

아마 안에 다른곳 까지 포함된 입장료인듯합니다요~?



엑스포70 정말 오래전 엑스포네요~



오오 드디어 엄청큽니다 ㅋㅋ정말 큽니다




코가 삐뚤어지게 술을 마셧어요~?



크고 아름다운~




뒤에가 맘에들더라구요~ 내스타일입니다 얼굴이



공원산책~중



해적선ㅋㅋㅋ뭐 이런 놀이터도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자판기에서 처음먹어본 치즈아이스크림

맛없엉ㅎ



한가한게 딱좋아요~



슬슬 돌아가요 목표는

저 조형물 하나였어요 우히히히

인증기념사진만 찍으면 되거든요~~



입구앞 선물가게에서 뺏지랑 피규어



마지막으로 한컷 ㅋㅋ

얼굴이 맘에들어요



다시 모노레일타고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