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오사카

오사카 번화가의 밤산책

by 야광몬 2013. 11. 2.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VzSOd

そばにいるね - 青山テルマ


스카이빌딩 야경 구경하고~

시간이 꽤 남아서



아메무라로 왔어요~ 멀리 자유의 여신상이 ㅋㅋㅋ드디어 처음 보네요



아메무라의 분위기





다양한 전봇대들이 센스가있어요~



됐고 배고프니까

코가류 甲賀流 본점이에요~

타코야끼~

파를 이용한 타코야끼에요~

이 가게에서 처음 마요네즈를 소스로 사용했다는데~

정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됬든 오사카가 원조니까요~

여기서 타코야끼 하나사고~



GTA 한국보다 발매가 늦군요

여기 근처에 앉아서



냠냠 먹어요~~

짱맛있어요 진짜 ㅋㅋㅋㅋ

네기 타코야끼~ 10개에

얼마였드라..



다 먹고 산책~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뻐요

피스~




의미없이 애플샵도 들어가보고



신사이바시도 터벅터벅



개인적으로 여기서부터 약간의 멘붕의 시작이지만



역시 오사카의 밤은 도톤보리져~!



지우히메도 있어요



구리코 오지상~~ 과자회사죠 옆에 야한광고도 좋네요



아시히 슈퍼드라이




시끌시끌

캬리파뮤파뮤도 AU의 광고를..



도톤보리강 돈키호테








쿠이다오레~~~아저씨





여기에 엄청난 손님들이~

맛은 별로라는데..

그냥 막 돌아다녔어요

늦은점심 군것질이기에 저녁을 뭐할까하다가

힘이 있는것같기도하고 없는것같기도하고~



돈키호테도들어가봤다가



도톤보리 강을 바라보며 의자에 앉아서 멘붕~~



친구랑 소바먹고 싶다고해서 (야끼소바말고)

여기소바집....ㅋㅋ갔는데 영업이 10분인가 남았다고 돌려말해서

그냥 나왔는데

여기는 다음에 가자고 하며..



신오사카 호텔로 돌아왔어요 ㅋㅋㅋ

하릴없이 돌아다닌 첫날

오사카의 밤


저녁은 편의점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