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3 오사카

나라 사슴

by 야광몬 2013. 11. 22.
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RMqE

tonight i'm getting over you - Carly rae jepsen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나오는~

우리빼고 다 커플

^-^



나라로 가기~ 갈아타야죠 호텔위치상 환승해야해요 



나라!



일본의 지하철



밖 풍경

그러고보니 여태껏 일본여행중

무조건 하루이상은 비가 꼭왔는데

4일동안 비가 안왔어요~



창밖 멀리 높은빌딩들



긴텐츠나라에요~ 예전엔 JR나라에서 걸었는데

긴테츠 나라가 가깝네요ㅋㅋ

12시가 다 되어 도착하네요

마지막날 나라일정밖에없으니 뭐~



저 멀리 삿갓




가봅시다~



사람우글우글



똥이 많아요 사슴




똥 조심핫세요



ㄱㄱ



노출실패 ㅎㅎ

때마침 무슨 행사하더라구요~



음..뭐지



공연하던데 ㅎㅎ



일부로 카메라 안보는 사슴알바



여러가지 팔았더라구요



배를가르고 들어가는...찜통입니다

날씨




사슴사슴

여기는 별로사슴없어요 도다이지 까지 들어가야하는데




이렇게 이쁘게 찍고싶지만 ㅎㅎ




나라특산...

그냥 물맛..



공연





아 사슴대충

사슴과 함께 인증샷 .jpg

로 찍었기때문에

올릴것이 별로없네용 ㅎㅎ

도다이지 까지

안가고

사슴만보러했으니 다시 오사카 귀환



헤헷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