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9 미야자키

2일-미야자키 아오시마(青島),도깨비빨래판, 망각의 사치코 로케지

by 야광몬 2019. 4. 19.
반응형


맵코드를 찍고 아오시마에 도착합니다


아오시마는 찍다보면 주차 호객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갈 필요없이

여기에 세우면 됩니다

무료입니다


애초에 호객하는곳 보니까 그냥 가게상점에서 차량 2~4대 정도 받으면서 장사하는거같더라구요 ㅋㅋ







네 여기가 무료주차장



혼다 fit

차량은 구마모토...ㅋㅋ



주차장근처에 화장실도 있어요

애초에 주차장은



아오시마에서 새로생긴지 얼마안되는

아오시마 비치사이드 호스텔입니다

여기 게스트하우스인데

주변 음식점 상가도 있고 온천도 있습니다.



걷다보면 아오시마 신사를 알리는 도리이가 보이기 시작




야자수들을 뚫고 갑니다



아오시마 야요이다리가 보입니다


일드 '망각의 사치코'에서도 미야자키가 나온편이 있답니다




다리건너기 전



다리방향으로는 이런 조성된 길이있었네요 ㅎㅎ

주차장에서 직접오는거랑 다르니

돌아갈땐 여기로 가는걸로



아오시마 주의사항

뭐 토석채취 땅파기 뭐 그런거를 금지한다는 내용이네요



문화재설명도 있구



오토바이 투어도 있습니다



아오시마 도깨비빨래판이 보이네요

신기합니다 정말



야요이다리



'망각의 사치코'에서 나온 야요이 다리

(출처 도라마코리아)



지금 보니까 아무래도 남해쪽이다 보니 썰물과 밀물이 있는것같군요




오토바이 투어도 이 다리를 건넙니다



아오시마 도깨비빨래판 (鬼の洗濯岩)





정말 신기한 형태입니다


어떻게 이런 자연현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융기해상과 기형파식흔에 의한것이라고 합네요 썰물때의 파도침식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파도 같기도하네요



아오시마 신궁안내맵



신화이야기



도리이입니다




역시나 망각의 사치코에서도

(출처 도라마코리아)




아오시마 신사에 도착했습니다


커플들에게 인기라고합니다


사랑에 이루어진다나 뭐라나







덕분에 이렇게 염원을 담는 곳도 있지요



핸드폰스트랩 부적같은것도 파네요

다 둘러보고 돌아갑니다

아까 안가봤던 길로



미야자키에도 붙어있는 '망각의 사치코' 포스터 

미야자키 가게 곧곧 돌아다니다 보면 저 포스터 붙어있는집이 꽤 있었습니다ㅋㅋ


드라마에 나오지 않은곳도 있는데 왜그런가 생각해봤지만

개인적으로 촬영하러갔는데 방송에는 안나왔다거나? 인가?ㅎㅎ



이 가게는 실제 촬영지랑 동일합니다 ㅎㅎ 저땐 또 비가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