旅/2019 미야자키

미야자키 여행코스 알려드립니다

by 야광몬 2019. 4. 8.

미야자키 여행에서 어떻게 코스를 짜야하는지 고민될 것입니다

그럼

저의 코스를 따라하세요!~

1, 먼저 호텔 선택입니다

보통 미야자키역근처, 미야자키 시내근처 둘로 나뉘어집니다

미야자키역 근처면 주변 아기자기한 카페,식당거리와 렌트카 근처에 머물수 있어요

시내근처라면 주변 쇼핑아케이드,유흥가들이 많아서 편리합니다

저는 시내근처였습니다. 도보로 미야자키역까지 15분정도 걸립니다

2, 근교코스

미야자키는 여행코스에 이온몰을 넣을정도로 할것이 많이 없습니다 ^^

덕분에 근교코스를 넣는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여행에서 한 근교 코스들입니다

우도신궁

★아오시마->선멧세 니치난->우도신궁->오비성하마을

아침부터 시작하는 코스입니다.

아오시마->선멧세니치난->우도신궁 까지 같은 라인에 있어서 길따라 내려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오비성하마을까지 갈 수 있는 코스에요.

렌트카라면 충분히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자라면 오비마을은 따로 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오비마을은 보통 적어도 오후3시까지는 가야합니다. 가게들이 일찍문을 닫아요.

타카치호 협곡

★타카치호 (아마노이와토신사,아마노야스가와라-> 타카치호 신사,협곡 -> 구니가오카)

역시 아침부터 시작하는 코스

렌트카는 필수입니다

미야자키에서 고속도로를 타고 2시간30분이 걸리는 거리인 만큼 일찍 출발하세요.

만약 새벽부터 출발해서 꼭두새벽도착이라면, 위 코스 역순으로 구경하세요

구니가오카->타카치호신사,협곡->아마노이와토신사,아마노야스가와라

이유는 구니가오카는 전망대인데 새벽 이슬의 사진이 예쁩니다.

그냥 아침,오전에 도착한다면 아마노이와토 쪽부터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마노이와토부터 구경후 타카치호신사구경, 협곡에서 요트타고,산책코스를 돌고 마지막으로

구니가오카 해질녘을 보고 귀환 하는 코스입니다.

할 것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거리가 왕복5시간이기 때문에 일찍일찍 해야합니다

이온몰

3,미야자키 시내

미야자키 시내에서 할 것은 이온몰을 넣을 정도로 할것이 많이 없습니다

주로 마트 쇼핑, 시내주변 맛집탐방입니다.

이온몰, 돈키호테를 넣거나

시가이아, 미야자키진구, 미야자키 물산관, 미야자키 과학기술관 정도를 넣습니다

맛집으로는 역시 치킨난반으로 유명한 오구라 본점

레터스마키, 히야지루, 카마아게우동, 미야자키 규, 미야자키 망고, 니쿠마키등이 있습니다

요정도만 하면 됩니다

4, 몇박

보통2박 정도를 추천합니다

시내코스

근교코스

귀환 정도로 하면 되니까요.

또한 렌트카는 있는편이 좋습니다

미야자키는 차가 많이없어서 운전하기 수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