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9 도쿄

돌아가는날 나리타1터미널

by 야광몬 2019. 7. 31.
반응형

마지막 날

 

낮 12시 비행기니까 일찍 향합니다

 

12시비행기는 적절하지 못합니다

 

 

 

돌아가는길에 찍은 도쿄타워

 

 

다른느낌 보정

 

 

아카바네바시역으로 돌아갑니다

 

역앞 맨션에 도쿄타워까지...

 

 

제가 요번에 묵은 에어비엔비 좋은이유

 

시바공원역 or 아카바네바시역 어느쪽을 가도

 

결국 아사쿠사센을 만나는 환승역이 있기에

바로 아사쿠사센 나리타공향 방면으로 열차를 탈 수 있습니다.

 

자리도 바로 앉아서 갔다는

 

 

 

공항도착

나리타1터미널 깔끔하네요

 

중앙에는 상점가

 

남쪽 , 북쪽은 비행기

 

 

별개 다있습니다

 

 

여러가지있어요

 

 

옷가게도 어찌나 많은지 ㅋㅋ

나리타 공항 면세점보다 많다는

 

 

서점도있는

 

결혼 아프로 타나카 이제 5부작인가?ㄷㄷ

 

 

 

 

페코쨩가게가 있길래 가봄

 

 

걍 카페 음식 잡탕레스토랑이였다는 ㅎㅎ

 

 

 

그러겠습니다

 

이제 출국심사

 

아 근데 출국심사 엄청 느렸습니다 ㄷㄷ넉넉하게 도착했는데

겨우 시간맞쳐서 통과

 

마지막에 출국심사관이 몇명 더 와서 망정이지

 

1명당 약 100명씩 줄이있었단

 

 

숨가뼛던 

 

 

 

괜히 편의점도 찍어보는

 

현재 일본에는 코카콜라 에너지드링크도있습니다ㅋㅋ

 

 

호다닥 비행기 타는곳까지

 

한 뱅기오픈 10분남기고 출국심사 받았거든요~

 

 

도토루

 

여행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