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2 후쿠오카

네번3:구마모토 성

by 야광몬 2012. 11. 9.
반응형


다시 신스이젠지에키마에역으로 돌아가요



이번엔 구린 노면전차 탔어요

더워요 흑흑흐

10월인데

으..

왠만하면 신형 노면전차를 타는게 좋을꺼같아요



토마리마쓰~~

북큐슈 와서 이거 처음찍은듯~



그리고

구마모토성.시청앞 역에 내렸는데

구마모토까지 꽤 걸어야해요

알고보니까

역이름이 바뀌였어요

구마모토성.시청앞 역에서

구마모토까지 조금 걸어야해요~



걷다보면 하나바타초역

나와요

네~

차라리 여기서 내리세요~

여기가 예전역 이름이

구마모토성앞역 이였어요~

아무튼

하나바타초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편할꺼같아요

구마모토성.시청앞역(예전역 이름 시청앞역)

에서 내려서

이정표 대로 걸어왔는데

하나바타초역 까지 왔으니까..

근데

지도상으로는

구마모토성.시청앞역에서 가까워보이는데

다른 입장문이 있나?



아무튼 저멀리 구마모토성이 보이는~



사쿠라노바바죠사이엔도 있어요

구마모토성 입구~

하나바타초역까지 으응

일단 구마모토성부터~



입구에요~



나는 천수각만 보면되!~



저멀리 있어요 따라가요



할배,할매들도 놀러오셨져

예전에 온게 기억이 난다고



빨리빨리~

맞아요

구마모토성은 엄청나게 빨리 걷고있어요~



크아~



성 디빵 크네요

일본의 성문화란..



천수각이있는곳 가려면 이런 어둠을 통과해요

헤헤 빨리가느라

대충찍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엄청커요~

어둑한 구름봐 ㅠㅠ



사람들 다 천수각에 있어요 ㅋㅋ



구마모토성은

또 일본의 3대성중 하나라고~


나고야성(혹은 히메지성으로 꼽는사람도있다고),오사카성,구마모토성~

한반도 침략때 얻은

조선식 축성술 바탕의 지식으로 만들었다고해요



크.. 사진찍고싶었는데

사람 많았어요~



이렇게 사람 계속있었어요~

뒤에 삼각대 설치하시는 커플도 있었구~

패스패스



힝 나도 올라가고 싶어요

천수각에서 보는 구마모토 시내 전망이 멋지다고해요~

근데

비행기는 5시 출발 공항까지 3시까지 가기로해서..

게다가

난조인까지 가려고하니

마음은 급해 패스해요~



정갈한 돌멩이들



구마모토성 지키는 닌자

구마모토성에는 닌자 많아요~ 같이 사진찍으세요



사진찍어도 된다고해요

같이도 찍어요



아쉽게 나온 구마모토성

성규모가 워낙커서

이곳저곳 구경할맛이 날듯하지만

저는 느끼지 못하고~



나가기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