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2012 나고야

네날~2 히다 다카야마 히가시야마 테라마치 가볼까

by 야광몬 2012. 5. 27.
반응형






지도를 보고 동선을 옛날 주택가 돌면서

큰 신사한번 보고  

히가시야마 테라마치 산책코스를 가려고 해요~



결혼 하시는분인가봐요



옷같은것도 다 도와주고 사진찍고 그래요

관광객들이 많이 사진 찍고있어요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 좋은 다카야마에요



한바뀌 돌은거 같아요 방향감각이 안 좋아요 



또 다시 만났어요~ 관광객들한테 

자기들 사진찍어도 된다고 해주시는 매너까지



사쿠라야마 하치만구 쪽으로 가다가 큰 도리이가 있어요



사쿠라야마 하치만구 가는방향



가는길에는 오래된 주택가들이 즐비해요




안에도 궁금하네요



엄청 굵은 도리이



 딱히 신사 오래 있을 필요없다고 느껴요



빠져나오는 중 이에요



역시나  2층 가정집들이 많은거같아요



빠져나오면서  히가시야마 테라마치 산책코스를 찾는중~



여기 근처가 선물집인가?

다카야마에는 박물관이나 민예관등 엄청나게 많지만

산노마치하고 아침시장이 인기인거같아요

산노마치는 히가시야마 가따온다음에 가보겠네요



히가시야마 가는길 헤매는중



다시 사쿠라야마 하치만구에 돌아와서 

카라쿠리 인형박물관도 있어요 연극도 짧게 한다는데

괜히 산노마치 구경 못할까봐 들어가지 않아요



다시 다리쪽 돌아와서 해메는중



역시나 여기는 어디지~?



무슨 민예관? 박물관근처에서 찍었지만  어디지? 역시나 해메요




해메다가 발견한



저 멀리 대충 이정표에 어디인지 찾았어요~



히가시야마 산책길이에요 엄청 자세히 설명 되있고 간단해요~



절~



절2~



무슨 절인지 친절하게 한글로 다 써있어요



절3

계속보다가 발바닥도 아프고 계속 절만보고 시간도 오래 걸릴꺼같아

테라마치 순례는 하지못했어요

또 히가시야마 테라마치는  처음 부터 시작하는곳이 

볼만하다고 해요

저는 해메였기 때문에 중간부터 봐서 처음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포기!  

시로야마 공원이나 가볼까? 했어요

미리 말하자면 가지는 못했지만  공원쪽도 괜찮을꺼같아요~



히가시야마 테라마치 순례 

멈춤




계속




반응형

댓글